7월 20일 인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3집 앨범 발매기념 전국투어 상반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V.O.S가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어린이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팬클럽 소울메이트와 함께하는 운동회형식의 특별한 팬클럽 창단식 ‘명랑 운동회’를 개최한다.
공연위주의 창단식이 아닌 운동회 형식의 창단식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가진 이번 창단식에는 중, 고등학생을 포함 직장인, 주부 등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된 팬클럽 회원 천여명이 참여하며, 국내팬은 물론 일본 팬도 포함되어 있다.
V.O.S는 소울메이트와 창단식을 진행하는 스태프들의 안전을 위해 참여 인원 모두의 보험을 가입했으며, 알찬 팬클럽 창단식을 위해 전문 레크리에이션 강사가 창단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진행을 맡는다. 창단식에서 V.O.S는 소울메이트와 함께 풍선 탑 쌓기, 파상 릴레이, 줄다리기, 피구, 장기자랑 등을 진행하며, 운동장 내에 조명, 음향시설을 완벽히 장착한 이동식 무대 차량인 윙카 무대를 설치해 공연도 펼친다.
처음으로 팬클럽 창단식을 갖는 V.O.S는 “소울메이트 2기지만 공식적인 팬클럽 창단식은 2004년 데뷔 이후 4년만에 이번이 처음이다. 많은 사랑과 충고 질책을 아끼지 않은 소중한 우리 소울메이트가 있기에 오늘의 V.O.S가 있다.”며 “그 사랑에 보답코자 항상 같은 마음으로 가슴으로 부르는 노래를 들려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많이 아끼고 많이 사랑하는 우리 소울메이트들을 빨리 만나보고 싶다.”며 창단식을 앞둔 설레임을 덧붙였다.
한편, V.O.S는 3집 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Life’ 활동을 마무리 짓고 9월 중 후속곡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10월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