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는 중국 상하이와 홍콩에 기반을 둔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용푸’의 메뉴를 선보인다.

용푸는 전통 조리법을 고수하는 상하이 남쪽의 항구도시 닝보의 요리 전문점으로 미쉐린 1스타 외에도 중국판 미쉐린 가이드라 불리는 블랙펄 레스토랑 가이드에서 최고 등급인 3다이아몬드를 받았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생선 머리 찜’은 고전 기술로 365일 이상 발효한 ‘고추 라오탄(중국 전통 장아찌)’을 생선에 버무려 쪄내 매콤•새콤한 양념의 풍미와 촉촉한 생선 살을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북경 오리’는 최고 품질의 오리를 엄선, 전통 로스팅 기법으로 정성껏 구워낸다. 이 밖에도 간장으로 졸인 달콤한 소스의 한우 조림, 소금에 절여 반 건조한 생선을 곁들인 삼겹살 조림, 매콤한 고추를 곁들인 흑돼지 볶음, 마늘과 파를 곁들인 구운 호박 등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용푸의 메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주신화월드 중식 레스토랑 ‘르 쉬느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 쉬느아는 용푸와의 협업 론칭 기념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뉴를 주문하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거나 인스타그램에 르 쉬느아 메뉴 인증을 하면 용푸의 디저트 ‘탕위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찹쌀가루로 둥글게 반죽해 흑임자로 속을 채운 탕위안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에 꽃향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