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베스트셀러인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지난 7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진행됐던 미국 아마존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꼽히는 프라임데이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올렸다. 지난 2020년 6월 미국 아마존에 자사 화장품 대표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AGE20′s)를 입점시킨 후 자체 최고 매출을 올린 것이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날 이틀 동안 올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51%가 많았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톤업 베이스’ 같은 제품들은 해당 카테고리의 50위권 순위에 들었다.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애경산업은 올해 처음으로 일본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참여했다. ‘루나(LUNA) 롱랭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인텐스’가 크림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6위를 기록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7월 기준으로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과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같은 일본 주요 오프라인 매장 660여 개의 점포에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