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콘텐츠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들의 판로 지원을 위해 만든 코너입니다. 상품에 대한 광고성 설명을 담고 있습니다. 콘텐츠 작성과 편집은 조선H&B몰이 책임집니다. 공동구매 할인 정보와 함께 생생한 아이디어를 경험해 보세요.
연일 비가 내리는 장마철에는 청결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기온이 높고 습해서 청소를 조금만 소홀히 해도 세균이 번식하기 쉽죠. 오늘은 장마철 대비 차량 관리 용품과 곰팡이 제거 용품을 소개합니다. 사용법이 간편한 제품 위주로 모았습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46gwDzV
◇유막제거제로 오염물질 제거, 발수코팅제로 빗물 쓸려 보내
차량 청결 관리는 미관뿐 아니라 안전에도 영향을 줍니다. 특히 빗길 운전이 잦은 장마철에는 자동차 유리 관리를 꼭 해줘야 합니다. 비 오는 날 자동차 유리에 얼룩이 심하면 시야 확보가 안 돼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죠.
이때 필요한 게 자동차 유리 표면에 발생한 오염물을 제거하는 유막제거제와 깨끗한 상태를 오래 유지해 주는 유리발수코팅제입니다.
자동차 유리에 생기는 유막이란 대기 중 배기가스·미세먼지·타르 등의 오염 물질이 유리 표면에 끈끈하게 엉겨 붙어 생성된 막을 말합니다. 물이나 계면활성제로는 쉽게 지워지지 않아 전문 청소용품이 필요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46gwDzV
제이피지의 유막제거제는 유리에 달라붙은 유막을 말끔하게 닦아냅니다. 유리 표면의 먼지를 젖은 타월로 닦아낸 후, 얇은 스펀지에 유막제거제를 적당량 덜어 스펀지를 자동차 유리에 문질러 주면 되죠.
유막제거제 사용 후 유리발수코팅제까지 도포하면 먼지가 다시 자동차 유리에 달라붙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유리발수코팅제는 유리 표면을 코팅해 빗물이 그대로 흘러내리도록 하는 제품입니다. 유리 표면에 유리발수코팅제를 도포한 후 5분만 기다리면 됩니다. 이후 타월로 잔여물을 닦아내면 작업이 끝나죠. 빗길 운전 때 시야 확보가 확실히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제로 닦은 후 유리발수코팅제를 쓰면 효과를 배가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 덕에 60곳 넘는 세차장에 공급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술 특허와 화학물질 자가검사 성적표를 통해 제품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했습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46gwDzV
◇장마철 생긴 곰팡이 단번에 제거한 방법
꿉꿉한 여름일수록 화장실 청소는 고역입니다. 아무리 말끔히 닦아도 금방 물 때가 끼고, 실리콘 줄눈에 곰팡이까지 스멀스멀 올라오죠. 특히 곰팡이는 보기 흉할 뿐 아니라 호흡기나 피부를 통해 몸에 들어가 질병을 일으킵니다. 입자 크기가 작은 곰팡이는 코·입에서 걸러지지 않고 폐까지 도달하죠.
앤클루션의 곰팡이젤은 점성 높아 흐르지 않는 곰팡이 제거제입니다. 분무기에 담겨 있는 형태의 ‘뿌리는 곰팡이젤’과 토출 입구가 작아 줄눈에 도포하기 좋은 ‘곰팡이 제거젤’로 2종이 있습니다. 벽면이나 천장에 뿌릴 때는 뿌리는 곰팡이젤을, 줄눈 등 국소 부위에 바를 때는 곰팡이 제거젤을 사용하면 됩니다. 벽, 천장, 가구, 욕실, 창틀, 싱크대, 하수구 등 곰팡이가 말썽인 곳에 뿌리거나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도포 후 2시간이 지나고 물로 세척하면 됩니다. 곰팡이가 말끔히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46gwDzV
비소, 벤젠,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 화학성분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KCL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 KATRII 한국의료시험연구원 시험을 통해 몸에 유해한 9가지 화학성분(비소, 벤젠, 폼알데하이드, 테트라클로로에틸렌, 트리클로로에틸렌, 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 메틸이소치아졸리논, 옥틸 이소티아 졸론, 벤즈아이소티아졸)이 없다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KCL 한국건설환경시험연구원 시험에서 세정력과 살균력을 확인했습니다.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제거합니다.
[조선닷컴 독자 한정 최저가 행사] : https://bit.ly/46gwDzV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