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몰은 국내 제조·유통기업의 판로를 돕고, 독자 혜택을 위해 정산·교환·반품·AS 걱정이 없는 우수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본 기사는 광고성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운전을 하면 히터만으로는 부족하다 느낄 때가 있습니다. 따뜻한 운전을 도와줄 차량용 방한용품 2종을 소개합니다. 엉덩이 열선 시트와 기모 스티어링휠 커버입니다. 한겨울 운전도 두렵지 않습니다.
◇유행코리아 차량용 겨울 벨벳 열선시트를 추천하는 이유
유행코리아의 차량용 겨울 벨벳 열선시트는 열선을 내장한 차량용 시트입니다. 차를 구매할 때 미처 열선시트 옵션을 넣지 못했다면, 이 제품으로 간단하게 열선시트 기능을 누릴 수 있죠.
앞좌석 운전석용과 조수석용, 뒷좌석용 총 3종류가 있습니다.
①추운 겨울에도 전신을 따뜻하게
열선이 촘촘하게 배치돼있어 작동 시 빠르게 시트를 데워줍니다. 리모컨으로 2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②빠르고 간편한 설치
어려운 시공은 필요 없이 5분 만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차량 좌석 모양대로 더쎈 열선시트를 올려놓습니다.
시트가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도록 헤드레스트, 허리 부분, 등방이, 시트 하단에 있는 고정고리·클립을 이용해 시트를 안착시켜 주면 설치가 끝납니다.
③온기를 가두는 벨벳 소재
겨울용 제품에 흔히 쓰이는 벨벳은 레이온, 실크, 아세테이트 등을 가공해 부드럽게 만든 소재인데요.
길이 1mm 미만의 짧은 솜털로 촉감은 부드러우면서 털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소재 특성상 온기가 오래 머뭅니다.
◇손따뜻 기모 스티어링휠 커버를 추천하는 이유
겨울철에 운전대 열선 기능이 없는 차를 운전하는 건 고통스럽습니다. 꽁꽁 언 운전대를 맨 손으로 잡으면 냉기가 뼛속까지 스며드는 기분이죠. 아무리 히터를 틀어도 손끝이 차가워서 운전에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운전대에도 따뜻한 방한복이 필요한 시점인데요. 더쎈의 차량용 기모 스티어링휠 커버를 이용하면 운전대의 냉기를 없앨 수 있습니다. 운전대 그립감을 보완하는 기능도 합니다.
①포근한 그립감
부드러운 촉감의 모조 토끼털 소재를 썼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이 운전을 기분 좋게 만듭니다. 운전대 열선 기능을 극대화 하는 역할도 합니다. 열선의 따뜻함을 그대로 전달해 손을 빠르게 데워주죠.
②안쪽 고무링으로 미끄럽지 않게
스티어링휠 커버 안쪽은 탄성이 좋은 고무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미끄럼 방지 패턴을 넣어서 운전대와 밀착돼 미끄러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③차와 어울리는 디자인
당장 차를 바꿀 수 없어도, 스티어링휠 커버를 씌워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일체감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 연브라운, 베이지 5가지입니다.
지름 38㎝의 공용 사이즈로 제작돼, 버스와 2.5톤 이상의 대형 트럭을 제외한 모든 차종의 운전대에 씌울 수 있습니다.
본 기사에 소개되는 제품의 가격에는 조선몰 운영 등에 필요한 판매수수료가 포함돼 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