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몰은 독자 혜택을 위해 정산·교환·반품·AS 걱정 없이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단독 최저가로 소개합니다. 오늘은 크라우드펀딩 스타트업 ‘와디즈’가 추천하는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합니다. 본 기사는 광고성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타월과 행주처럼 몸이나 사물을 닦는 물건은 위생이 생명입니다. 깨끗하지 않은 상태로 뭔가를 닦으면 닦지 않는 것만 못하죠. 하지만 바쁜 분들은 타월과 행주를 씻고, 삶을 시간이 없습니다. 한번 쓰고 버리는 건 지구에게 못할 짓이고요.
매번 새 상태의 수건과 행주를 사용할 수 있는 부러나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압축 타월과 행주, 비치 타월 등 3종입니다. 평소엔 압축돼있는 동전 모양인데 물을 부으면 불어납니다. 하나씩 개별 포장돼 여행 갈 때 휴대하기 좋습니다. 미세 플라스틱 없는 자연유래 생분해 원단으로 환경을 해치지 않습니다.
◇ 부러나 시리즈를 추천하는 이유
① 부피를 확 줄인 압축 제품
동전 모양으로 압축돼 있습니다. 물을 부으면 순식간에 크기가 불어납니다.
식당에서 볼 수 있는 물을 부어 사용하는 물수건과 유사한데, 부러나 3종이 훨씬 큽니다.
② 대나무 추출 섬유를 촘촘하게 가공
일반 물티슈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서 썩는 데 100년이 넘게 걸린다고 하죠. 부러나는 이런 걱정이 없습니다. 대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섬유로 만들었습니다. 사용 후 쓰레기로 배출하면 분해돼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지만 튼튼하고 질깁니다. 화학처리 없이 고압력의 물을 분사해 원단을 부드럽게 만드는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제작한 덕분입니다. 촘촘하고 탄탄한 엠보싱 원단으로 내구성이 좋아 여러번 사용해도 됩니다.
③ 3세 이하 유아에게도 무해한 안전 섬유
글로벌 섬유 분야 안전마크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 인증을 받은 섬유입니다. 구성요소, 생산환경 등 100가지 이상의 인체 유해물질 테스트를 거쳤다는 의미로, 1등급은 3세 이하 유아에게도 무해한 등급입니다. 이 외에 유해물질 10종 불검출 검사도 완료했습니다.
④도톰한 두께로 뛰어난 흡수력
두께가 도톰하고 흡수력이 뛰어나 수건과 행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합니다. 한 장만 써도 넉넉합니다. 압축 했을 때는 부피가 작고 개별 포장돼 휴대하기 좋습니다.
◇ 부러나 시리즈의 기본 구성
①1장만 써도 넉넉한 면적
각 제품이 물을 빨아들인 후 펼쳤을 때의 크기가 넉넉합니다. 타월 가로 세로 30X70cm, 행주 40X60cm, 비치타월 140X70cm 입니다. 1장만 써도 넉넉합니다.
② 개별포장으로 뛰어난 휴대성
각 제품의 한 봉지 당 구성을 보면 수건 크기 타월은 15개, 행주는 25개, 비치타월은 5개입니다. 하나씩 개별포장 돼있습니다. 필요할 때 하나씩 꺼내 쓰면 됩니다. 사용 후 그냥 버리지 말고 청소, 세차용으로 활용해보세요.
◇ 부러나 3종, 이런 분에게 추천
① 출장,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
② 반려동물용 타월이 필요한 분
③ 캠핑, 아웃도어용 다용도 타월을 찾는 분
④ 운동 다닐 때 들고 다닐 타월이 필요한 분
▶와디즈는?
자금의 수요와 공급을 연결함으로써 기업과 고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2012년 5월 설립 이후 약 60,000건의 중개, 총 1조 원 규모의 펀딩을 성공시키며 국내 대표적인 D2C(Direct to customer)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했다. 주요 사업인 ‘크라우드펀딩 서비스’를 비롯해 ‘와디즈 스토어’, ‘프리오더’, ‘공간 와디즈’ 등 메이커와 서포터를 연결하고 자금조달 및 사업 확장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자회사 와디즈파트너스와 와디즈엑스를 통해 유망 브랜드 발굴 및 투자도 진행하는 등 기업의 시작과 성장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본 기사에 소개되는 제품의 가격에는 조선몰 운영 등에 필요한 판매수수료가 포함돼 있습니다.
참신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고 싶은 분은 이메일(pyy@chosun.com)로 제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