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최상열 감독이 작품 속 최대철과 박효주의 러브라인에 대해 언급했다.
최상열 감독은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발표회에서 "최대철과 박효주의 러브라인은 불륜 관계가 아닐 것"이라고 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극본 구현숙, 연출 최상열)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최대철은 5형제 중 둘째이자, 잘 나가는 증권회사 펀드매니저 오천수를 연기했다. 그는 독수리술도가 근처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사장 문미순 역의 박효주와 로맨스 호흡을 선보인다. 다만 최대철이 극 초반부터 '기러기 아빠' 설정으로 등장해 박효주와 불륜 관계로 비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이에 최 감독은 "주말드라마가 워낙 호흡이 길다 보니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내용이 바뀌기도 한다. 불륜은 아닐 거라고 90% 정도 확신해서 말씀드릴 수 있다. 드라마에 나오겠지만, (최대철이) 이혼 서류를 받아보는 장면이 나온다. 상대에게 이미 버림받은 사람들끼리 첫사랑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 역시 그런 방향으로 진행되는 걸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대철은 "촬영하면서 제 아내를 본 적이 없다. 아내의 얼굴을 보고 싶은데 동창 미순이를 먼저 봤다"며 "감독님이 말씀 중에 불륜은 아마 없을 거라고 하셨는데, KBS 주말극의 가장 큰 매력은 따뜻한 가족 이야기이니까, 그런 부분에서는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다"고 했다.
한편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오는 2월 1일 오후 8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 김민희, 홍상수와 찐사랑..딸 불륜 품은 부모님 ‘경악’
▲ 생포된 북한군“우크라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대해 아는 것은?
▲ “4억 이상” 노주현, 역대급 몸값 반려견 공개→“‘子, 개털에 기도 막혀 사망’ 믿는 사람 많아”
▲ “간 30% 잘라내..아버지 투병 떠올라” 권상우, ‘히트맨2’ 앞두고 홀로 받은 수술 고백
▲ 母 요양비 미납하고 연락 두절..사극 배우 출신 박 씨, 충격 행각 논란
▲ 걸그룹 멤버와 결혼했던 야구선수, 업소女와 불륜 인정 “경솔한 행동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