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측이 트라이아웃을 취소했다.
JTBC는 25일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시즌 트라이아웃에 지원해주신 분들께 안내 드린다"며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취소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 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일 시즌3 종영후 새 시즌을 준비 중이다.
이하 JTBC 공식입장 전문.
'최강야구' 트라이아웃 취소 안내
JTBC '최강야구' 새 시즌 트라이아웃에 지원해주신 분들께 안내 드립니다.
JTBC는 '최강야구' 새 시즌 재개에 앞서 정비기간을 갖고 새롭게 단장할 계획입니다.
이에 따라, 3월 초 예정된 트라이아웃은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최강야구'에 대한 여러분들의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원자 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조속히 정비하여 새 시즌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홍상수의 매니저”..아버지 뻘과 불륜 김민희, 이러려고 톱배우 걷어차고 불륜 임신했나
▲ 두 다리 절단 후 목숨 끊은 발레리나..배우 장세림이었다
▲ 정한용, 세상 떠난 아들 마지막 회상 “전기충격 때 데굴데굴 굴러..아들 못 잊어”
▲ ‘홍주연♥’ 전현무, 속도위반 목격담에 깜짝..“아이 얻고 유치원서 봤다고”
▲ “구준엽, 故 서희원 전남편에게 100억 받아야”..하리수 前매니저 폭로
▲ 유민상♥한윤서 “축 결혼. 1호가 될 순 없어”..막무가내 결혼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