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 KBS 기상캐스터가 억대 슈퍼카를 구매한 이유를 밝혔다.
강아랑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컬러의 슈퍼카를 타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강아랑이 탄 차는 2억 원대가 훌쩍 넘는 것으로 전해졌다.
강아랑은 "그동안 치열하게 살아온 저는 가족이나 주변을 위해서는 뭐든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이었지만 정작 스스로를 위해서는 작은 소비를 할 때도 망설이며 선뜻 결정하지 못했던 순간들이 있었어요"라고 털어놨다.
이어 "특히나 건강을 돌보지 못한 채 일에 쫓기며 살아왔던 제 청춘은 참 아깝고 후회스러운 시간으로 기억되고 있어요"라며 "최근에 병원 신세를 지고 난 뒤로는 삶에 대한 가치관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사고 싶은 것도 사고!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인생을 즐겨보려고요! 저는 그렇게 살아볼게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터넷에 도는 추측성 댓글은 사실이 아니에요! 차량은 제가 직접 계약한 것이 맞아요! 내돈내산. 제가 일해서 번 돈. 그러니까 색안경 노노. 사진은 시승차량. 제 차 아님"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강아랑은 KBS 1TV '뉴스 9'의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국회방송 '뉴스N'의 앵커로도 활약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카카오 전 대표♥' 박지윤 “놓치고 싶지 않아서 용기 냈다” 복귀 소감→딸 바보 된 근황 ('스케치북')
▲ 테이 “나윤권과 동성열애설..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 (다시갈지도)
▲ 백지영, 가족 나들이에 ♥정석원 행동 지적..“들어드렸어야지”
▲ 김숙♥이대형 “결혼 날짜 9월 13일”..사회 전현무·축가 장윤정·주례 허재 '초호화' (당나귀)
▲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