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문화의 개방!! 인식의 변화!!! 모텔을 드나드는 것도 떳떳하고 당당하게? 이왕이면 다홍치마!! NJ 루이(예명)가 이색 모텔을 다시 찾았다. 자 지금부터 실전정보~~메모 준비하시고!! 머릿속에 새겨두시길!!!

女전용 객실엔 무슨일이…
VIP 침대에선 하늘을 보고
수영장 딸린 방에선 파티도

▶ 여성을 위한 편안한 휴식처

'여성을 위한 편안한 휴식처' 강남 남부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N모텔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현수막!!

혼자 온 남성들에게 여자를 불러주는 모텔의 시스템이 떠올라 '그렇다면 남자를!!' 하며 입맛을 다셨지만, 뭐 그건 역시나 우리 사회에서는 아직 시기상조였다.

그래도 여성만을 위한 객실이 어딘가.. 전화방, 휴게소, 대화방, 안마시술소 등등 남성을 위한 공간은 이토록 많은데, 객실 하나에 감지덕지 해야하는 이 슬픈 현실~ 그렇다면 이 객실에서 여자는 홀로 무엇을 한단 말인가!!!

누군가의 말에 따르면 여성전용객실은 대실 시간이 길어야 하고 욕조가 커야 한다고 하는데!! 뭐.. 그 이유는 알아서 상상하시고!!!

객실 내에 마련된 정체를 알 수 없는 기구들~~(^^;;), 청결한 분위기는 여성들이 이 모텔을 찾는 중요한 이유라고 한다. 하지만 기구들만 많으면 뭐하는가!! 남자를 달라고요!!!!!ㅋㅋ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죽이는 모텔이 하나 있다고 바람둥이 친구가 음흉한 눈빛으로 정보를 준다.

"야 모텔만 죽이면 뭐하냐? 남자가 죽여야지!"라고 면박을 주긴했지만, 그래도 관심이 솔깃해져서 그 친구가 추천해준 길동의 H모텔을 찾아가 보았다.

돈 많은 사람만 간다는 VIP객실. 바로 그 객실에서는 누워서 하늘을 볼 수 가 있다고 하는데!!!! 침대에 누워 니 별, 내 별 사랑을 속삭였을 커플들을 생각하니 닭살부터 돋았지만 그래도 좋은 건 좋은 거다!! 하늘도 보고, 별도 따고...

이것이야말로 님도 보고 뽕도 따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일석이조 금상첨화 아닌가!!! ㅎㅎ 오늘 밤 별을 따고 싶다면!! 하늘부터 보라고!!!!

▶니 가슴속에서 헤엄치고 싶어~

'저 집 무지 좋구만, 집안에 수영장도 있고...아 부러~'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에 나오는 극중 엄정화의 집을 보고 든 생각이다. 근데 알고 보니 그곳이 모텔이라니!!!

그래서 부랴부랴 찾아가본 수원의 M모텔.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입이 딱 벌어지는 것이 스타일 구기는 것은 생각할 틈도 없이 이곳저곳 객실 둘러보기에 바빴는데. 수영장을 보니~~ 사랑하는 그이의 가슴속에 헤엄치고 싶은 욕구가 불끈불끈!!!!

'아 이런 집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흑~' 뭐 다시 입 다물고 정신차려서...

넓은 객실 때문인지 친구들끼리 파티의 장소, 가족 모임 장소, 프로포즈 장소로도 많이 이용된다는 지배인님의 말씀~~ 뭐... 나라도 이런 곳에서 프로포즈 받으면 넘어갈 것 같은데!! 지금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 요기로 와서 깜짝 이벤트를 해주는 것이 어떨까??! 뭐 질투는 나지만 100% 성공예감 보장!!!

(스포츠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