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여성그룹의 판도를 바꿀 프로젝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 V.O.S(박지헌, 최현준, 김경록)가 속한 연예기획사 (주)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7일까지 가수, 연기자, 모델, 방송인, 예술인 등 각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프로젝트그룹 '나인뮤지스'의 여성 멤버를 찾는다.
'나인뮤지스'는 고대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제우스의 딸들 중 시, 음악, 무용 등 예술과 관련한 9명의 여신들을 일컫는 말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자, 모델, 방송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할 수 있는, 기존 여성그룹과는 차별화된 프로젝트그룹.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 신주학 대표는 "'나인뮤지스'는 '나인뮤지스'라는 이름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가 돼 스타를 배출하는 새로운 등용문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총 멤버는 12명으로 구성하고 실질적으로 활동할 인원은 9명"이라고 밝혔다.
이미 아시아태평양슈퍼모델 선발대회 1위에 빛나는 이현주를 비롯해 각종 연극 무대와 해외 아이돌 선발대회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캐나다 유학파 류세라 등 실력파들이 '나인뮤지스'의 여신이 되기 위해 맹연습 중.
게다가 이들의 연습 과정은 물론 '나인뮤지스'의 탄생 전 과정이 현재 케이블 TV 엠넷 을 통해 낱낱이 공개되고 있어 '나인뮤지스'의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나인뮤지스 멤버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스타제국 홈페이지 등 서류접수를 통해 28일 합격자 발표, 31일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