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 목소리 연기에 나선다.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의 제작진이 다시 뭉친 3D 애니메이션 '슈퍼 배드'(UPI 코리아 구입/배급)가 추석 시즌 개봉 확정과 함께 소녀시대 태연, 서현의 목소리 캐스팅을 공개했다.
'슈퍼 배드'는 세계 최고의 악당을 꿈꾸지만 정작 그리 나쁜 사람은 아닌 그루가 '세계 최고 No.1 악당 되기' 작전 성공을 위해 세 소녀를 입양하면서 벌어지는 신나는 모험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담은 애니메이션.
이집트 피라미드, 파리 에펠탑 등 세계적인 명소를 훔쳐 개인 컬렉션을 만드는 것으로도 모자라, 급기야 '달'을 훔칠 계획을 세운 악당 그루가 달을 훔치는 데 필요한 장비를 손쉽게 구하기 위해 세 소녀를 데려오게 되지만 예상과는 달리 거침없이 당돌하면서도 한편으론 사랑스러운 아이들 때문에 사랑을 주는 법도, 받는 법도 몰랐던 악당 그루는 점점 바뀌어가게 되는 내용을 그렸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과 서현이 슈퍼 악당 그루를 세계 최고의 아빠로 바꿔놓으려 하는 야무지고 당찬 세 자매 중 각각 첫째 마고와 둘째 에디트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태연이 맡은 마고는 실제로도 소녀시대의 리더인 태연에 걸맞게 첫째 언니로서 야무지고 똑부러진 성격으로 언제나 두 동생을 책임감 있게 보살핀다. 라디오 DJ를 하면서 다재다능한 목소리 연기와 성대모사를 선보인 바 있는 태연은 똑똑하고 센스있는 마고 역을 능숙하게 연기를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서현이 맡은 둘째 에디트는 예측을 불허하는 장난으로 그루에게 두통을 안겨주는 귀여운 말썽꾸러기. 수줍음 많은 성격으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서현의 장난기있는 깜찍한 매력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nyc@osen.co.kr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