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그룹 유키스의 타이틀곡 '시끄러!!'의 뮤직비디오가 19금?

미니4집 'BREAK TIME'으로 컴백한 유키스의 타이틀곡 '시끄러!!'의 뮤직비디오가 공식유투브를 공개된후 성인인증을 받아야만 볼 수 있어 눈길을 끌다.

10일 오후 유키스 공식유투브 채널에 공개된 '시끄러!!'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현재 미성년자 열람이 부적절한 컨텐츠로 분류돼 성인인증을 한 회원만 열람이 가능한 상태다.

이에 소속사 NH미디어 측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성인인증을 해야 볼 수 있도록 제한이 생겼다. 뮤직비디오에 유키스의 상의 탈의신이나 여자출연자와의 밀착장면이 있긴하지만 미성년자가 열람이 불가능한 정도는 아니다"라며 "현재 우리도 어떤 부분이 문제가 되는지 알수가 없는 상황이다. 현재 유투브측에 문의를 해놓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현재 유키스 팬들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보고 싶다는 요청이 소속사에 밀려오고 있는 상황. 이에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의 클린버전으로 재편집해 유투브에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 "해결방안을 찾고 있는 중"이라며 "자체적으로 성인인증을 해야 볼 수 있을 정도로 미성년자에게 유해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만큼 조만간 제한이 풀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키스는 섹시하고 차가운 나쁜남자 콘셉트로 컴백, 군무스타일의 안무는 네티즌들에게 장풍댄스,무사댄스,칼베기댄스,잔소리 댄스 등 많은 별칭을 얻고 있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