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나영 기자] 8개월만에 컴백한 2NE1이 신곡 '론리(Lonely)'로 박봄의 'Don’t cry'에 이어 3주만에 다시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가운데, 미국의 유명블로거 페레즈 힐튼이 2NE1을 극찬하고 나섰다.
12일 자정 음원과 함께 2NE1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론리' 뮤직비디오를 업데이트시켰다.
특히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블로그에 '론리'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런 굉장한 발라드를 보라, 우린 그들을 사랑한다"라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트위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2NE1 LONELY'가 등장하는 등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2NE1의 신곡에 대한 관심을 입증시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2NE1의 '론리'는 공개되자마자 멜론, 네이버뮤직, 싸이월드, 벅스,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9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로 진입하며, 현재까지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론리'는 기타, 첼로, 바이올린 등 현악기로만 곡을 전개해나가며, 2NE1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전면에 부각시킨 곡으로, 기존에 강렬한 전자 사운드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2NE1의 음악과는 정반대 선상에 있는 곡이다.
한편, 화제를 모았던 2NE1 홍보부장 산다라 전화번호 공개 이벤트는 '론리'의 공개와 함께 종료됐다.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