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배우 조민아(예명 조하랑)의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조민아는 호텔업에 종사하는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 김모씨와 3개월째 열애 중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크리스마스와 2013년 마지막 날도 함께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조민아의 교제 소식과 함께 조민아와 김 씨가 밀회 장소로 알려진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닝캄빌리지 펜션은 현재 김 씨가 근무하는 곳으로 조민아는 지인과 함께 이 펜션을 찾았다가 지배인으로 일하는 김 씨를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모닝캄빌리지 펜션은 배우 엄정화 엄태웅 김윤석 등이 속한 심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곳으로 뛰어난 절경과 서울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입지 조건 덕문에 스타들의 각종 행사가 진행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모닝캄빌리지 펜션 관계자는 "지배인 김씨와 남다른 관계를 맺고 있는 조민아가 이곳을 자주 방문하고 있다. 웬만한 호텔보다 시설이 뛰어나고 레이져쇼와 불꽃놀이,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가 가능해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누군지 관심 없다”,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모닝캄빌리지 펜션 기회는 이때다 하고 광고 중이네”,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이제 연예인들 안 갈 듯”,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예쁜 사랑 축하드립니다 조민아 파이팅”, “조민아 열애 모닝캄빌리지 펜션, 새해 들어 열애설이 이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