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타-베르날, 베르마엘렌-파슨스, 바카리 사냐-루디빈 사냐, 슈체스니-루센코(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트위터

최고 미인은 누구? 아스널 선수들, WAGS와 우승컵 인증샷

아스널 선수들이 남달리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자들과 함께 우승컵 인증샷을 공개했다.

미켈 아르테타의 아내이자 모델 출신인 로레나 베르날은 19일(이하 한국 시각) 자신의 SNS에 "아스널 FA컵 우승 축하!"라는 글과 함께 아르테타의 품에 안긴 채 FA컵 우승컵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여자친구이자 역시 유명 모델인 폴리 파슨스 역시 "안녕 우승컵"이라는 글과 함께 FA컵 우승컵을 든 채 베르마엘렌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날 보이치에흐 슈체스니는 자신의 여자친구인 폴란드의 가수 겸 모델 마리나 루센코와 함께 우승컵을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 바카리 사냐도 아내 루디빈 사냐와 함께 한 우승컵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명 축구선수들의 아내와 여자친구는 일명 왝스(WAGS, Wives and girlfriends)로 불리며, 모델 등 연예인 출신다운 미모를 뽐내 해당 선수와 함께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는다. 베르날과 파슨스는 아스널을 대표하는 왝스로 꼽힌다.

아스널은 18일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FA컵 결승전에서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헐시티에 3-2로 승리, 지난 2004-05시즌 이후 9년만의 우승을 차지했다.

 ▲ '칸 영화제' 女배우 치마 속 몸 들이민 남성 '경악'
 ▲ '미녀' 기상캐스터, 나체 방송 이어 '상의 탈의' 후끈
 ▲ 리한나 속옷 안입고...NBA 관전 적나라한 생중계
 ▲ 초등학교 여교사, 노모자이크 AV 출연 '문란한 이중생활'
 ▲ 이효리 결혼하더니…"질외사정-콘돔-피임" 더 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