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사라 기자] 요쿠, 투도우그룹과 JYP 픽쳐스가 공동투자, 제작한 웹드라마 '드림나이트'(감독 박병환, 작가 김은영)의 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드림나이트'는 GOT7(갓세븐)과 배우 송하윤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이슈를 모은 작품으로, 아픔을 가진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이다.
20일 공개된 본 예고 영상은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인형들의 등장으로 첫 시작을 알리고 재치 발랄한 캐릭터 소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까칠남 JB(제이비 역), 완벽남 Jr.(주니어 역), 초절정 긍정녀 송하윤(주인형 역), 열혈남 잭슨(잭슨 역), 스윗가이 마크(마크 역), 4차원 소년의 영재(영재 역), 귀여운 날라리 뱀뱀(뱀뱀 역), 사랑스러운 막내 유겸(유겸 역) 그리고 질투의 화신 민(이제니 역)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열전에 대한 기대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또한, 2PM 찬성, 15& 박지민, SS501 김형준, 이국주, 2AM 창민, 클라라, 천명훈, 최우식, 박진영 등 초호화 카메오의 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이에 네티즌은 "완전 기대된다. 재미있겠다", "주인공들 정말 귀엽다", "27일 첫 방 설렌다", "이런 본 적 없는 그런 드라마!", "박진영 등장 센스 넘친다", "하나도 빠짐 없이 보겠다"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드림나이트'는 오는 27일 요쿠, 투도우 사이트의 '드림나이트' 메인페이지를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한국에서도 같은 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국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JY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