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가 뷰티 습관을 공개한 가운데 마유크림에 시선이 쏠렸다.

이하늬는 지난 4일 첫 방송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하며 뷰티습관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이하늬는 "기초 케어 마무리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마유(馬油) 크림이다"라고 밝혔다.

오래전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피부 치료제로 사용하고 있는 '마유 크림'은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말 기름은 사람의 유분과 매우 흡사한 성분을 갖고 있어 흡수도 빠르고 보습력도 오래가며 트러블 염려도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재생 효과가 뛰어나서 마유 크림을 사용한 후에는 피부가 안정감 있고 수분을 꽉 채운 듯한 느낌이 드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이하늬는 "마유 크림을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일어났을 때 에스테틱 다녀온 것처럼 피부가 쫀쫀해지고 탱탱해지고 수분이 꽉 차 있는 느낌이 든다"며 "특히 겨울에는 피부 트러블도 많이 생기고 건조해서 쫀쫀한 재형의 제품을 많이 바르는 데 마유 크림이 정말 필수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 배두나, 상반신 과감한 노출...아슬아슬
 ▲ 이하늬 올누드 마사지…누드톤 몸매 '심쿵'
 ▲ 어린이집 이번엔 바늘 학대, 고사리 손 쑤신 흉기 '이것'
 ▲ 소유 반신욕 "옷 하나도 안입었다" 남성팬 '철렁'
 ▲ 10대 소녀, '성관계 영상 유포' 男 성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