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이 백이나 시계처럼 구체적인 물건이 되어야 할 필요는 없다. 소중한 이에게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여행의 기회를 선사하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내년 상반기에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머무는 것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는 공간'을 지향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해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문을 열 예정이다.

푸른 숲과 설악산 울산바위가 어우러진 비경을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조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푸른 숲과 설악산 울산바위가 어우러진 비경,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그림 같은 호수 등을 감상하며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조성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개장하면 켄싱턴호텔&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를 품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설악산 국립공원 인근에 있는 켄싱턴 스타호텔 등 설악산에만 3개의 지점을 보유하게 된다. 또한 제주도와 부산 해운대, 청평, 남원, 하동 등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켄싱턴호텔&리조트의 리조트 15개와 호텔 6개가 있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문을 연 켄싱턴 사이판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포함하면 동종 업계에서 가장 많은 총 25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켄싱턴호텔&리조트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잔여 구좌에 대해 특별 분양을 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회원권은 패밀리(53.77㎡) 타입부터 로얄(117.74㎡) 타입까지 다양하며 회원권 가격은 1350만~3410만원이다. 전용실을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노블리안 VIP 멤버십(7500만원대부터)의 경우,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인,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일부 구좌만 남아 있는 상태이므로 담당자를 통해 확인 후 회원 가입해야 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켄싱턴호텔&리조트 전 지점 객실료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테마파크 '이월드' 등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다양한 시설도 회원 할인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바쁜 일상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기 힘든 회원을 위해 전담 레저 매니저가 회원에게 적합한 휴가지 선정부터 객실 예약까지 돕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회원 가입과 관련해 통화가 힘든 고객은 휴대전화(010-5176-5200)로 이름과 주소를 보내 회원 모집 관련 자료를 수령한 후 전담 레저 매니저와 일대일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02)6670-3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