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서프라이즈, 허재호, 강대현, 조영훈, 최리, 신현수. 사진제공=CNC스쿨

지난 2014년 캐스팅 에이전시인 CNA에이전시에서 오픈한 연기학원 CNC스쿨이 3년차를 맞으면서 '고퀄'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서프라이즈 멤버인 서강준, 공명, 강태우, 이태환을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시키고, '38사기동대'의 허재호, '청춘시대'의 신현수, '도깨비'의 최리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당신'의 조영훈, 이태연, 백남준, '화정'의 강대현 등을 드라마의 조연 배우로 '런칭'시켰다.

올해에는 '귓속말'의 허재호, '군주'의 호위무사 신현수, '수상한 파트너'의 나라까지 눈길을 모으면서 '믿고 쓰는 CNC스쿨'임을 입증하고 있다. 단역을 넘어 주조연까지 캐스팅 영역을 확장한 것도 눈여겨볼만하다.

이밖에도 솔비, 박성광, 허경환, 엄현경, 하이라이트의 이기광, 손동운 등 기존 배우들도 작품을 시작하면 CNC스쿨에서 개인 레슨을 받을 정도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CNC스쿨 조훈연대표는 "CNC스쿨의 성장은 체계적이고 질 높은 교육과 CNA캐스팅에이전시만의 드라마 오디션 기회, 고퀄리티 캐스팅 제공 등의 장점이 함께 이루어낸 결과"라며 "소속사가 없는 배우지망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키즈파트의 성장도 눈여겨 볼만하다. 아직은 성인전문연기학원임에도 아역배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윤찬영, 구건민, 송준희, 안지호 등도 이곳 출신이다.

한편 오는 7월 방영되는 MBC 수목미니 '죽어야 사는 남자'에 조영훈, 이태연이 조연으로 캐스팅됐다. CNC스쿨은 주니어와 입시연기쪽으로도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며, 9월 확장이전을 준비하고 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 40만원대, 소량입고 파격판매!
전지현 가족 '다정한 외식' 포착
서세원, 이혼 후 용인에서 내연녀와…
박찬민 아나운서 "올 3월 넷째 득남"
박미선, 국내 최초 노브라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