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희 기자] 글로벌 10억 뷰를 달성한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하지말라면 더하고 19'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이틴'과는 또 다른 매력의 웹드라마가 탄생했다는 평이다.
지난 24일 플레이리스트의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는 새 웹드라마 '하지말라면 더하고 19' 1회가 선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여자 주인공 김윤아(신기환 분)가 친구인 서설아(전유림 분)에게 강은구(정하준 분)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며 시작된다. 그에게 빠져들게 된 여러 가지 계기를 설명하며 강은구에게 마음을 들켰다고 생각해 곤란해하고 있는 것.
앞서 '하지말라면 더하고 19'는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에이틴'의 후속작이라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에이틴'이 1020 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국내 조회수 1억 4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어마어마한 성과를 거뒀기 때문.
이러한 기대와 부담 속에 베일을 벗은 '하지말라면 더하고 19'는 '에이틴'과는 또 다른 도발적이면서도 참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총 7회로 구성된 만큼,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질 스토리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기존 플레이리스트 드라마들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첫 발을 내디딘 이 작품이 어떤 참신함으로 1020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하지 말라는 것들 투성이인 고등학교에서 19세이자 고3으로서 사는 5명의 청춘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주연 배우로 정하준, 신기환, 남윤수, 전유림, 이정하가 캐스팅됐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오는 28일 저녁 7시 1회가 공개되며 매주 수, 일요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연재된다. 또한 '에이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과 동일하게 플레이리스트의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는 1회 더 일찍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 방송화면 캡처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