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W정수기는 '깨끗한 물', '안전하고 똑똑한 정수기'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프리미엄 정수기다.
'물은 고이면 오염된다'는 자연의 법칙에 맞게 설계해 물이 고이는 공간, 즉 저수조를 없앤 것이 특징이다. 대신 직수형 정수방식과 분리세척이 가능한 코크를 채택, 위생을 강화했다.
W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허를 받은 '원 터치 탈착식 필터'가 4개월마다 발송되며 공구 없이 간단하게 갈아 끼워 교체가 가능하다. 또 총 3개 필터에서 9단계로 진행되는 필터링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물을 제공한다. 미세한 찌꺼기부터 불순물, 수중미립자,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걸러낸다.
혁신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날로그적 감성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 부드러운 곡선에 윤기가 도는 UV 코팅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고,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도록 알루미늄 장식을 더했다. 또 슬림한 외형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결과 2015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외에도 바디프랜드는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 'W얼음정수기', 파격적인 디자인의 'W정수기 레트로' 등 탄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크림화이트, 레트로그린 컬러의 'W탄산수기' 신모델이 출시돼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