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켄싱턴리조트가 올해 7월 선보이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된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다.

고객을 향한 품격있는 서비스로 '2018 소비자의 선택'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랜드 켄싱턴리조트가 올해 7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설악밸리는 독채형 콘셉트로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된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될 예정이다.

설악밸리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절경과 함께 오염되지 않은 대자연의 숨결을 느끼며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럽하우스, 캠핑장, 연회장, 호수공원, 레스토랑 등도 두루 갖추고 있다. 벌써부터 설악주변의 유일한 별장형 리조트로 입소문을 타며 방문 고객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설악밸리 측은 리조트 단지 내에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사전에 전담직원을 통해 답사를 신청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켄싱턴리조트는 설악밸리를 단독별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VIP노블리안'(117.85㎡ 독채전용) 특별회원을 잔여분에 한해 선착순 모집 중이다. 등기제 및 회원제로 가입 가능하며, 회원제(멤버십)의 경우 사용기간을 5년~20년으로 다양화해서 상황에 맞게 입회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을 배려했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CEO 및 방송, 의료, 법률 등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다.

대부분 분양이 완료되어 마지막 잔여구좌만 가입이 가능하며, 사전에 전담직원을 통해 가입 여부 확인이 필요하다. 단독 별장형이 아닌 일반 평형을 사용할 수 있는 일반회원권인 패밀리(69.77㎡,방1),스위트(85.02㎡,방2), 로얄(107.4㎡,방3) 평형 잔여분도 가입 가능하다.

가입 시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1~3년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랜드에서 운영 중인 사계절 종합 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와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 이랜드 그룹의 풍성한 콘텐츠와 다양한 제휴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을 회원가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되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향후 사업예정인 '설악비치2' 등 개발 예정인 신규 지점까지 추가로 회원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다.

설악밸리 회원모집과 관련해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전용 번호로 이름과 주소를 전송하면 안내자료를 우편으로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전담직원을 통해 실시간으로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565-3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