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 식당이 귀해졌지만 밤부터 아침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는 24시간 맛집들이 모여 있다. 셀렉 다이닝(맛집을 모은 개념)으로 작년 10월 강남 교보타워 뒷편에 문을 연 서울 서초동 더인피닛스퀘어도 그중 하나. 일본 가정식 '만뽀'와 스키야키·샤부샤부 전문점 '만뽀스키야키', 전통찜닭 전문 '홍수계찜닭', 베트남 요리 전문 '르사이공', 수제 버거 맛집 '버거비', 부대찌개 전문 '완백부대찌개' 등 식당 6곳 모두 24시간 운영한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식사, 수제 맥주, 와인, 사케 등을 즐길 수 있다. 주차 가능.

24시간 운영하는 음식점이 한곳에 모여 있는 서초동 강남 더인피닛스퀘어.

신당동 동대문 의류도매상가 DWP식당가 8~9층에도 24시간 맛집이 들어서있다. 기존 동대문 패션 쇼핑몰의 푸드코트에서 진화해 유행하는 식당을 입점시킨 형태. 의류 도매시장 특성상 밤에는 번잡하고 낮엔 다소 썰렁한 길목 안쪽에 있다. DWP 건물 8~9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세련된 인테리어를 한 반전 공간이 펼쳐진다. 9층엔 쌈밥 전문점 '다채', 중식당 '루외루'가, 8층엔 카페 'D카페', 베이커리 '빵의 정석', 돈가스 전문 '철인돈까스', 수제 버거 전문 '정글버거' 등이 있다. 후식까지 한곳에서 해결 가능하다. 상가 휴무일인 토요일 오후 9시~일요일 오후 5시엔 휴무. 24시간 운영하나 몇몇 매장은 낮에 문을 닫는다. 방문 전 확인 필수. 주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