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전원주택단지 리체빌리지는 전체 130필지 중 10%에 해당하는 13필지에 한해서 특별 할인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세 가지 타입의 주택설계안을 3D 동영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이달 말부터 샘플하우스공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리체빌리지 분양 관계자는 "주택 건축에 앞서 토지를 선점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투자가치가 있다고 판단된다. 향후 남한강변에 리체빌리지와 같이 수변공원을 접하고 있으며, 또한 2만 여평의 단지 내 힐링의 숲을 두루 갖춘 전원주택 빌리지는 전무할 것이다. 단지가 조성되기 시작하면 그 가치는 배가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리체빌리지는 리조트형 전원주택으로, 집앞에서는 남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집 옆에는 오솔길을 따라 조성된 2만평 규모의 숲을 입주민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남에서 내곡터널을 지나 성남 I.C를 거쳐 성남과 장호원을 잇는 3번 국도를 이용하면 5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강남역에서 여주역까지 경강선을 이용해 14개 역으로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여주역에서 리체빌리지까지는 10분 거리다.
안전을 위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출입을 제한하는 보안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200만 화소의 CCTV가 설치되며, 사물인터넷 시스템인 IoT(Internet of Things)를 통해 외부에서도 집 안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피트니스와 입주자 전용 카페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2만여 평 규모의 '리체힐링의 숲'은 입주민 전용공간으로 산책로와 등산로를 구비하고, 휴식 편의시설과 생활체육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앞으로는 유휴지를 이용해 입주민들이 농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구상 중으로 전원 생활을 한껏 만끽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남한강의 맑은 공기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어 일상 속 휴식의 질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에 접해있는 남한강변의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과 함께 커피숍과 마트 등을 갖춘 게스트하우스를 입주민 전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주 일대는 21개의 골프장이 곳곳에 있어 골프를 즐기는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차량 10분 거리에 여주 이마트, 여주시청,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남여주IC, 서여주IC, 여주IC 등이 인접해 레저, 쇼핑, 교통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단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체빌리지는 130세대(57.227m²) 중 1차 98세대 단지로 현재 토목공사가 90% 이상 진행되었으며, 올 상반기 중으로 전체 토목공사가 완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다수의 필지는 즉시 건축이 가능하며 토목공사가 완료되는 올 상반기에는 모든 필지의 건축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현재 공사현장에 사무실을 열어 현장답사고객의 사전예약을 받는 중이다.
문의 1811-6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