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는 올 10월 오픈 예정인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 설악밸리 한정 구좌를 특별 분양 중이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가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선보이면서 켄싱턴리조트와 켄싱턴호텔 20개 전지점 이용 가능한 회원권을 내놓았다.

오는 10월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은 단독형 별장 콘셉트로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될 예정이어서, 자신만의 별장을 갖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적합한 힐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는 설악밸리를 포함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위치한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설악권에만 3개의 지점이 위치해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지점과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또한 서울 여의도켄싱턴호텔, 설악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 켄싱턴호텔 등 총 5개의 국내 켄싱턴 호텔과 해외의 사이판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 리조트까지 호텔&리조트를 신규 오픈 및 인수해 운영 중이다.

켄싱턴리조트는 현재 설악밸리 한정 구좌에 대해 특별 분양중이다.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입회기간까지(20년~5년) 회원이 직접 선택(30박)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켄싱턴리조트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료 회원가 전액을 개인에 한해 주중 무료, 주말은 회원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성수기 제외)으로 1~3년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는 전담 레저 매니저가 휴가지 선정부터 객실 예약까지 돕는 '원스톱 서비스'도 제공한다. 010-2749-2526로 이름과 주소를 전송하면 켄싱턴리조트 회원모집과 관련한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고,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02)6670-3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