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사생활을 보장받으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분양을 앞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도 주목받는 프라이빗 리조트 중 하나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3만8000평의 부지에 144개의 독채형 숙소만 지어졌다. 이 리조트는 전 객실에서 설악산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뷰로 설계돼 관심을 얻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분양 회원권은 입회 기간 5년, 7년, 10년, 20년 중 선택 가능하다. 리조트 관계자는 "입회비 100% 반환으로 타사 분양권 대비 합리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 켄싱턴리조트 주중 무료, 주말 회원가 50% 할인, 베어스 타운 50% 할인, 이랜드 계열사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자연친화적 독채형 프리미엄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산림욕하듯 자연을 느끼면서 휴식할 수 있어 부모님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찾기 좋은 프리미엄 리조트로 많은 분양 전문가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켄싱턴리조트 분양 회원은 여름, 겨울 성수기 제외 전 객실 추첨 없이 국내외 20개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와 켄싱턴호텔을 이용할 수 있어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용률이 가장 높은 분양 회원권으로 꼽힌다.
특히 설악밸리의 경우 숙소 면적에 비해 부지가 넓어 자연을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인기 가족 여행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10월 오픈 예정이며, 010-6374-9678로 이름과 주소를 전송하면 회원모집과 관련한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 (02)6670-3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