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버테크㈜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전원주택 건축용 부지 '해피타운'을 선착순으로 공급 중이다. 전체부지 2만 6864㎡에 필지별로 495㎡~660㎡씩 30여 필지를 토목ㆍ기반공사 완공조건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전원주택 건축용 부지 ‘해피타운’은 일부 필지의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바로 건축이 가능하다.

일부 필지는 이미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바로 건축이 가능하며 필지 크기가 다양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전 필지가 남동향으로 위치하며, 확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단지 내 도로는 6m로 포장 완료되었고, 도로 경사도가 완만해 차량통행에 불편함이 없다. 단지 뒤편에 중미산 자락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고, 단지 앞 신복천은 연내 생태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해피타운'에서 유명산, 중미산, 소구니산을 조망할 수 있고 특히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해피타운' 단지 옆으로는 한화콘도가 자리 잡고 있다.

'해피타운'이 들어서는 양평 옥천면은 사계절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제주, 속초와 함께 전원생활 선호도 면에서 우선순위에 꼽히는 지역이다. 주변에 혐오시설이 없는 청정한 고급주택 단지이며, 나 홀로 동떨어진 단지가 아닌 이미 주변에 주택들이 조성된 전원주택 마을이다.

편리한 교통환경과 입지조건도 장점이다. 서울~양평 간 20여분 소요되는 KTX 양평역을 비롯해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양평까지 소요시간이 15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보여 하남시와 광주시, 양평군 등 주변지역으로 인구 유입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제2 외곽순환도로, 춘천 간 고속도로, 중부내륙 간 고속도로, 중앙선전철 아신역 등 교통 인프라 구축으로 땅값 상승이 기대되는 지역이기도 하다. 거기다 서울 접근성이 쉬워 앞으로 지가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

단지 주변의 생활 편의시설로는 국립 교통재활병원과 양평병원이 있고, 옥천초, 양평중고, 양평전자과학고등학교가 가깝게 있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 마트, 영화관, 국민은행, 농협, 미술관도 접근이 쉬워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용문산, 자연휴양림, 한화콘도, 쉬자 파크, 사나사계곡, 천문대 등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곳도 풍부하다.

이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양평은 최근 서울 강남지역 접근성이 나아지면서 강동구 송파구 등지로 출퇴근하는 젊은 직장인 부부들이 양평의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를 많이 찾고 있다"면서 "서울의 경쟁적인 교육 분위기를 벗어나 주관과 개성을 갖춘 아이로 키우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교육 환경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싸이버테크㈜ 관계자 역시 "해피타운을 주거용 및 별장용으로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면서 "수요자의 맞춤형 설계 및 건축을 도와 해피타운 전원주택단지를 옥천면 일대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031)772-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