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에 적합한 독채형 프라이빗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분양 회원권을 판매 중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3만8000평의 부지에 지은 144채의 독채형 숙소로, 전 객실에서 설악산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뷰를 갖추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분양 회원권은 입회 기간 5년, 7년, 10년, 20년 중 선택 가능하고 입회비는 100% 반환된다. 리조트 분양 관계자는 "회원이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 타사 분양권 대비 합리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중 무료, 주말 회원가 50% 할인, 베어스 타운 50% 할인, 이랜드 계열사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의 특징은 자연친화적 독채형 프리미엄 리조트라는 점이다. 산림욕하듯 자연을 느끼면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부모님이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켄싱턴리조트 분양 회원은 여름, 겨울 성수기를 제외하면, 전 객실을 추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국내외 20개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와 켄싱턴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며, "이 덕에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용률이 가장 높은 분양 회원권으로 손꼽힌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넓은 부지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파노라마 오션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함께 설악, 속초 지역의 떠오르는 가족 여행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오는 10월 오픈 예정이며, 010-6226-3952로 이름과 주소를 전송하면 회원모집과 관련 안내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문의 (02)6670-3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