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희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이하 다만너)를 응원했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7일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다만너' 첫방송 D-1. 김하도 깜짝 출연한다는데 빨리 보고 싶다. 내일 저녁 7시.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김하나로 활약했던 이나은이 '다만너'에 특별출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나은은 "안녕하세요. '에이틴' 김하나다. 누구에게나 비밀이 있지 않나. 저 김하나보다 더 큰 비밀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이 서연고 1학년에 있다고 한다"라고 말해 '다만너'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는 이어 "'에이틴' 후속으로 방영될 '다만너' 많이 사랑해달라. 감사하다"라며 본방사수를 당부했고, 이어 같은 에이프릴 멤버이자 '다만너'에 출연하는 이진솔과 함께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등장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다만너'는 10대들의 '인생 웹드라마'라고 불리는 '에이틴' 시리즈와 같은 배경인 서연고등학교에 입학한 17살 소녀,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이진솔은 극 중 가끔 말실수를 할 때도 있지만 의리가 강한 하다솜 역을 맡아 연기에 첫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앞서 '에이틴' 시리즈에서 활약한 이나은은 '다만너' 첫 방송에 특별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다만너'는 오는 8일 저녁 7시부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방송된다. 네이버 TV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 / nahe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