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오픈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프라이빗한 독립 공간을 내세운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는 10월 공식 오픈한다. 국내 최초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를 지향하는 설악밸리는 최적의 입지 조건, 다양한 즐길 거리, 내부 시설의 고급화 등을 앞세워 새로운 여가문화를 만들어 나간다.

◇대자연과 함께하는 에너지 충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프라이빗 고급 별장을 테마로 리조트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설계됐다. 물 좋고 산 좋기로 유명한 강원도 고성군에 자리하며 체험 거리를 찾지 않아도 머무는 자체만으로 힐링 되는 편안한 여행을 제안한다.

설악밸리는 초기 기획 단계부터 자연과의 조화를 최우선 가치로 건설 작업을 진행해왔다. 덕분에 웅장함이 느껴지는 울산 바위와 탁 트인 동해, 소나무 향 가득한 숲과 산책로까지 어디서도 보기 어려운 이색 환경을 자랑한다. 리조트 내부 즐길 거리와 부대시설도 수준급이다. 가족여행을 위한 호수 공원과 야외 정원은 물론 카라반 캠핑 촌, 사슴농장, 클럽하우스, 연회장, 레스토랑, 카페까지 선택 폭이 넓다. 누구와 가도 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장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샘플하우스(36평)의 실내 전경. 현장 답사는 사전 신청이 필수다.

◇리조트 사전 답사로 궁금증 해소

리조트 객실과 주변 경관을 보고 싶다면, 현장 답사도 가능하다. 이랜드그룹은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샘플 하우스를 운영하며 사전답사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안내 서비스도 제공한다. 설악밸리 전체 면적은 무려 38,000평(12만 5,619㎡)으로 총 144채의 연립형과 독채형 별장으로 나뉜다

한편 이랜드그룹은 설악밸리를 단독 별장으로 사용하는 회원권(117.85㎡- 전용면적, 독채 전용)을 모집한다. 등기제 및 회원제로 가입 가능하며 회원제(멤버십) 사용기간은 최소 5년부터다. 연립형은 기존 켄싱턴리조트 회원도 이용 가능하지만, 독채형(총 35채)은 오롯이 전용 회원 몫이다. 전용 회원권은 연간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현재 소량만 남았다. 회원 가입 시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등 풍성한 혜택이 기간별로 주어진다.

상세 가입 문의는 안내자료를 우편으로 수령한 다음, 전문 레저 매니저와의 실시간 1:1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