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의 온라인 마켓, ON서울 마켓>
#01
코로나19 장기화로 골목상권이 무너지고 상거래가 위축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비대면 거래는 확대되는 추세입니다.
#02
이에 맞춰 서울시는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100일간의 온라인 소비 캠페인 ‘ON서울 마켓’을 펼칩니다.
#03
중소기업, 스타트업, 소상공인, 전통시장의 우수제품을 온라인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
#04
우선 G마켓, 아마존(미국), 타오바오(중국) 등 전 세계 회원을 보유한 국내외 17개 쇼핑몰에 서울의 우수 중소기업, 스타트업 1만개가 입점됩니다. 소비자들에겐 추가 할인쿠폰(최대 5천원) 10만장이 발행되니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겠죠?
#05
또 참여 플랫폼(홈쇼핑,T커머스)별로 환절기·겨울·새해맞이 등 특색있는 ‘서울상품 기획전’을 총 135회 열고, 실시간 방송을 통해 국내외 기획전을 100회 진행합니다.
#06
엄선된 소상공인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소상공인 쓸쓸마켓’도 10월 중순 대형 온라인 쇼핑몰(쿠팡,11번가,인터파크)에 오픈합니다.
#07
서울시는 서울 소재 소상공인 5,000개소 이상이 참여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개최하고 소비자들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최대 5천원)도 발행하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08
그동안 대면 판매가 주로 이루어졌던 전통시장도 비대면·온라인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선물합니다. 특색 있는 개별 점포 96개소가 자체 쇼핑몰을 만든다고 하니 이제 시장 제품도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어요!
#09
안전한 방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이제 우수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구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