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창릉신도시 내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 노선의 추가역을 신설키로 확정·발표되면서 창릉신도시 부근 부동산이 주목을 받고 있다.
GTX-A 창릉역은 현재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화랑사거리 인근이 유력하다. 이로써 고양시 GTX-A노선의 정차역은 창릉역, 킨텍스역, 대곡역 총 3개역으로 확정됐다. GTX-A노선은 기존에 발표된 새절~고양시청역 간 고양선과도 연결될 예정이어서 인근 지역의 교통허브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고양시 창릉신도시 건설에는 경기도·한국토지주택공사(LH)·고양도시관리공사가 사업시행자로 참여해 총 3만8000여 호가 공급될 예정이다. 총면적 812만 7000㎡ 규모의 수도권 서북부 일자리 거점도시로 개발해 이 가운데 130만여㎡ 를 기업이 들어서는 자족용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업무공간과 문화관광시설, 상업시설이 조성되는 수색역세권 개발사업도 추진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호재 속에 창릉신도시 인근 향동지구(고양시 덕양구 향동동) 8-1블록에 들어서는 ‘DMC스타허브플러스’가 섹션오피스 분양을 성공적으로 끝내고 상업시설 분양에 돌입한다.
‘DMC스타허브플러스’는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다. 섹션오피스 363실과 함께 지상1층에서 5층까지 상업시설 121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입주사의 업무 생산성과 근무 편의를 위해 미팅룸, 컨퍼런스룸, 힐링 수면실, 폰부스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대거 들어선다. 지상 2층부터 5층까지의 저층부 상업시설엔 테라스가 적용된다. 오피스 근무자들의 고정수요를 충족시키고 주변 상권까지 고려한 MD(상품) 설계를 한다. 유명 프랜차이즈도 입점할 예정이다.
‘DMC스타허브플러스’는 입지적 강점이 뛰어나다. 향동천 수변공원이 접해 있으며, 고양선 향동지구역(예정)이 가까운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주변의 향동지구와 창릉신도시 등의 배후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황금 상권을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있다.
문의 1644-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