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식계 독보적 1위로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 이나바가 펫푸드 부문에서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1958년 펫푸드 사업을 시작한 이나바는 1989년 반려묘 간식 브랜드 챠오(CIAO)의 야심작 챠오츄르를 발매해 전 세계 4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챠오의 대표 라인업으로는 챠오츄르, 챠오 퓨어츄르, 츄르비, 츄르또, 츄르비츠, 마구로쥬레, 금빛육수컵, 챠오파우치, 챠오캔 등이다. 이나바의 전 상품에는 식재료 본연의 염분 외에 추가로 나트륨을 첨가하지 않는 것이 강점이다. 방부제·보존제·색소 등의 인공 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이나바가 반려묘 시장에 우뚝 선 비결은 좋은 원료와 원료의 배합 비율, 원료의 품질 관리에 있다. 또한 원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내는 포장 기술과 더불어 포장지도 최고급만을 고집하는 이나바만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도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렸다.
한편, 이나바 펫푸드는 고양이에 이어 강아지 간식도 곧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일본에서는 이미 개·고양이 전체 푸드 시장에서 1위를 석권하는 만큼 국내 시장성도 밝다. 강아지 츄르 ‘완츄르’를 비롯해 원터치츄르, 져키류, 컵간식, 건강 기능성 간식, 사료 대용의 종합영양식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