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및 생활용품 전문기업 키친앳홈에서는 자사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의료보석 전문기업 예노라이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예노 의료용 자기 발생기 건강팔찌’를 정상가 178800원을 파격 할인해 89000원에 판매한다.

‘예노 의료용 자기 발생기 건강팔찌’는 강력한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영구자석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 키친앳홈 제공

‘예노 의료용 자기(磁氣) 발생기 건강팔찌’는 총 14개의 자석이 내장돼 있으며, 자석 1개당 2500 가우스(자기장 단위)의 강력한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강한 자력이 오래 보존되는 네오디움(영구자석) 관련 특허를 받았으며, 일반 게르마늄 팔찌와 달리 식약청에서 의료기기로 정식허가를 받았다. 일상 생활이나 운동 전후에 느껴지는 근육통을 줄여주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팔찌 겉 표면에 장식해 다이아몬드 팔찌처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팔찌에 추가로 연결할 수 있는 장식고리를 함께 보내주기 때문에 손목 굵기와 상관 없이 자신의 손목에 맞춰 늘리거나 줄이면 된다.

‘예노 의료용 자기 발생기 건강팔찌’는 직통 전화와 온라인 쇼핑몰(www.jubaung.com) 회원 가입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회원이 되면 3000원 할인(결제 시 포인트 사용)을 받을 수 있고, 2개를 구매하면 1만원 추가 할인을 해준다.

한편 현재 키친앳홈 쇼핑몰에서는 유명 주방, 생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