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케이골프가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 빈그룹의 계열사 빈펄 골프&리조트 무기명 회원권을 독점 판매하고 있다.
빈펄 골프&리조트는 유네스코가 세계유산으로 지정한 베트남의 나트랑, 다낭(남호이안), 푸꾸옥, 하이퐁 4개 지역에 각각 지어진 복합 휴양단지다. 4곳 모두 베트남에서 인기있는 여행지로 비행편이 다양하고 즐길거리가 많아 국내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회원이 되면 베트남 각지에 있는 빈펄 골프&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들은 휴양을 즐길 수 있고, 골퍼들은 평생 잊지 못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빈원더스(테마파크),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다양한 시설 이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푸꾸옥에 위치한 빈펄 푸꾸옥 리조트는 지난해 4월 큰돈을 들여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 공사를 진행했다. ‘잠들지 않는 도시’를 캐치프레이즈 삼아 시설을 대폭 확장했다. 최근 여행객 무격리 입국이 전면 허용된 만큼 새로운 시설에서 더 많은 손님을 맞을 수 있을 전망이다.
골드(Gold)회원권(기명1+무기명3)의 경우 한케이골프에서 단독으로 2400만원에 분양 중이다. VIP회원권(무기명4)은 4500만원이다. 두 회원권 모두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가 없다. 주중 그린피는 2만5000원이다.
문의 (031)360-3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