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카카오뱅크와 함께 개인사업자 전용 카드인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삼성카드’<사진>를 출시했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삼성카드’는 카카오뱅크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전용 상품이다. 개인사업자를 위한 특화 혜택은 물론 온라인 간편결제, 커피전문점 등 일상 생활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제공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삼성카드’는 사업자들이 자주 쓰는 영역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대 사회보험 ▲주유 ▲전기요금 ▲대형할인점에서 5% 할인을 월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세무지원 서비스로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과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삼성카드’는 사업장 운영경비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동통신 ▲인터넷·유선통신 ▲식자재몰 ▲렌탈 ▲방역 ▲보안 업종 결제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상 생활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온라인 간편결제, 커피전문점, 해외·해외직구 결제금액에 대해서 전월 실적과 한도에 관계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가맹점에서도 전월 실적과 한도에 관계 없이 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카드에는 개인사업자 전용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용카드·체크카드 모두 검정색이 기본이다. 체크카드 디자인은 총 2종으로 라이언 캐릭터가 담긴 카드나 기본 카드 중 선택 가능하다. 캐릭터가 없는 체크카드는 사업자가 원하는 메시지를 담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계좌 단독 제휴를 통해 사업자 고객들에게 4대 사회보험 등 필수 혜택과 사업장 운영 경비 등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