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을 품은 서울 유일의 리조트 ‘파라스파라’가 프레스티지 회원제 브랜드인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PARASPARA PRANA OWNERS) 회원을 모집 중이다.
‘파라스파라’와 ‘프라나’는 산스크리트어로 ‘서로’와 ‘생명력’을 뜻한다. 북한산이라는 자연의 숨결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자연과 사람, 사람과 공간, 공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한다는 뜻이다.
2만3000평 규모의 ‘파라스파라’는 서울 강남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자리잡고 있다. 울창한 소나무숲, 드넓은 잔디에서 뿜어내는 산소 덕분에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 노하우를 더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라스파라’는 총 14개 동, 334개의 객실로 이루어졌다. 호텔(4개 동 110객실)과 회원 전용 리조트(10개 동 224객실)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객실은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프라이빗한 편백탕(히노키탕), 발코니 야외 욕조 및 수영장까지 갖춘 객실, 영화에 집중할 수 있는 시네마룸,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협업한 키즈룸, 편안하게 차를 즐길 수 있는 다도룸까지 다채롭다. 프리미어 팀버 스위트 객실의 경우 여유로운 사이즈의 히노키탕이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객실 대부분 야외 테이블을 갖춘 발코니가 있어 북한산의 신선한 공기와 자연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365일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는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든 수영장 등 2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다. 특히 성인만 출입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은 북한산 풍경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운지, 프라이빗 뮤직룸 및 산책로, 파노라마 정원 등이 조성돼 있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인기다. ‘리틀 파라스파라’는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 북한산 속에서 모험심과 탐험심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놀이체험 속에서 영어와 가까워지는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 즐거움과 상상력을 안겨줄 다양한 피규어와 인형이 전시된 ‘피규어 뮤지엄’, 산악체험을 할 수 있는 엄홍길 휴먼재단 ‘산악문화 H.U.B’와 같은 부대시설을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줄 수 있다.
문의 (02)567-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