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의 수려한 풍광을 품은 서울 유일의 단지형 리조트 ‘파라스파라’가 프레스티지 회원제 브랜드인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PARASPARA PRANA OWNERS)’ 회원을 모집 중이다.
서울 강북구 우이동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자리잡은 ‘파라스파라’는 서울 강남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서울 어디서든 1시간 이내 도착할 수 있다. 특히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계획에 따라 도착 시간이 단축될 수 있어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파라스파라’는 2만3000평 규모이며 총 14개 동, 334개의 객실로 이루어졌다. 호텔(4개 동 110객실)과 회원 전용 리조트(10개 동 224객실)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회원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편백 히노키룸, 테라스풀 객실, 시네마룸, 키즈룸 등 다채로운 테마의 객실이 있다. 올데이다이닝 뷔페와 아시안푸드 레스토랑 등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 노하우를 더한 섬세하고 품격있는 F&B(식음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365일 따뜻한 온수로 운영되는 루프톱 인피니티풀과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야외 가든풀이 있다. 이 외에도 회원 전용 라운지와 산책로, 프라이빗 뮤직룸 등이 조성돼 있다.
프라나 오너스 회원이 되면 총 6가지 객실을 회원가로 연간 30박 이용할 수 있다. ‘파라스파라’ 관계자는 “북한산 국립공원의 대자연과 특급 호텔의 세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라나 오너스 회원권은 소유만으로도 가치가 있다”며 “무기명 회원일 경우 회사 임직원의 복지 및 VIP 접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문의 (02)555-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