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휴양지 태국 푸켓에 위치한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에서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회원권을 출시했다. 15년간 연회비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창립회원 100명을 모집한다. VIP회원(기명 1인, 무기명 3인)은 1400만원(부가세 별도)이며 GOLD회원(기명 1인, 무기명 1인)은 110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입회기간은 15년이며 양도 및 명의 변경이 가능하다. 연 3회 무기명 위임이 가능하다.
1인당 라운딩 비용은 그린피, 리조트(빌라) 숙박, 조ㆍ석식을 모두 포함해 1일 5만7000원이다. 주중, 주말, 극성수기 금액 모두 동일하다. 연중 체류 및 사용이 무제한이다. 주중, 주말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연회비는 면제다. 골프리조트 내에는 한국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
2015년 개장한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는 태국 푸켓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태국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다. 태국 남부의 가장 높은 3개의 산 중 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푸른 산과 맑은 하늘의 경치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안개 자욱한 아침 공기와 시원하게 들리는 계곡 물소리가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최적의 골프 환경과 휴식을 느끼게 해준다.
카타통 골프클럽은 18홀, 총 길이 총 7210야드의 챔피언십 코스로 설계됐다. 도전적이고 전략적인 코스로 짜여진 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홀이 어우러져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화이트티, 레드티, 적당한 거리의 티박스, 적절한 업다운이 흥미를 더해준다. 특히 시설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 그린과 페어웨이의 컨디션 또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리조트는 호텔과 빌라로 구성돼 있다. 호텔동의 객실은 모두 50개이며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패밀리 등 다양한 룸타입이 있다. 호텔동의 발코니에는 야외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라운딩 후 숙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수영장과 회원 전용 헬스 센터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방갈로 형식의 빌라동은 총 20여 개의 객실이 있으며 넓고 편안한 침대, 에어컨,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다. 수영장과 함께 멋진 녹지를 전망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발코니에서는 푸켓의 아침부터 밤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2개의 수영장, 마사지숍, 피트니트 센터 등이 있다.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 주변에 위치한 카오락 해변은 현지인은 물론이며 유럽 관광객들에게도 소문난 해변으로 인기가 아주 많은 관광지다. 해변 주변으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 자유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피피섬 못지않게 깨끗한 해변을 자랑하며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시밀란 섬도 카오락에서 출발이 가능하다.
문의 1555-2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