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휴양지 태국 푸켓에 위치한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에서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회원권을 출시했다. 15년간 연회비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정회원 100명을 모집 중이다.

1인당 라운딩 비용은 그린피, 리조트(빌라) 숙박, 조ㆍ석식을 모두 포함해 1일 5만7000원이다. 주중, 주말, 극성수기 금액 모두 동일하다. 연중 체류 및 사용이 무제한이다. 주중, 주말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골프리조트 내에는 한국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다.

이번에 판매하는 창립회원은 시중에서 일부 유통되는 유사회원권이 아닌 정회원권이다. VIP회원(기명 1인, 무기명 3인)은 1400만원(부가세 별도)이며 GOLD회원(기명 1인, 무기명 1인)은 1100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입회기간은 15년이며 양도 및 명의 변경이 가능하다. 특히 연 3회 무기명 위임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태국 푸켓의 명문 골프장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에서 15년 간 연회비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정회원 100명을 모집 중이다.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 제공

2015년 개장한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는 태국 푸켓공항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태국 최고의 명문 골프장이다. 태국 남부의 가장 높은 3개의 산 중 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푸른 산과 맑은 하늘의 경치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안개 자욱한 아침 공기와 시원하게 들리는 계곡 물소리가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최적의 골프 환경과 휴식을 느끼게 해준다.

카타통 골프클럽은 18홀, 총 길이 총 7210야드의 챔피언십 코스로 설계됐다. 도전적이고 전략적인 코스로 짜여진 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홀이 어우러져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또한 화이트티, 레드티, 적당한 거리의 티박스, 적절한 업다운이 흥미를 더해준다. 시설 관리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 그린과 페어웨이의 컨디션 역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리조트는 호텔과 빌라로 구성돼 있다. 호텔동의 객실은 모두 50개이며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 패밀리 등 다양한 룸타입이 있다. 호텔동의 발코니에는 야외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라운딩 후 숙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수영장과 회원 전용 헬스 센터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방갈로 형식의 빌라동은 총 20여 개의 객실이 있으며 넓고 편안한 침대, 에어컨,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다. 수영장과 함께 멋진 녹지를 전망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발코니에서는 푸켓의 아침부터 밤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2개의 수영장, 마사지숍, 피트니트 센터 등이 있다.

‘카타통 골프리조트&스파’ 주변에 위치한 카오락 해변은 현지인은 물론이며 유럽 관광객들에게도 소문난 해변으로 인기가 아주 많은 관광지다. 해변 주변으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해 자유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피피섬 못지않게 깨끗한 해변을 자랑하며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시밀란 섬도 카오락에서 출발이 가능하다.

문의 (02)564-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