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리조트’의 회원이 되면 강원도 고성과 제주에 있는 리조트를 회원가로 매년 20박 이용할 수 있다. /금강산리조트 제공

강원도 고성군 현내면과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에 자리잡은 ‘금강산리조트’가 평생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회원권은 방 크기에 따라 두 가지다. 16평형대는 380만6000원, 30평형대는 596만원에 판매 중이다. 등기제 분양으로 평생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에도 우선 예약 자격이 있다.

이밖에도 혜택이 다양하다. ‘금강산리조트’의 평생 회원이 되면 매년 20박을 회원가로 사용할 수 있다. 계약 당사자는 물론이고 가족들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기업 문화가 바뀌면서 직원 복지를 위한 법인 회원권 문의도 늘고 있다. 법인 회원으로 계약할 경우 무기명으로 회사 임직원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법인 입장에서는 사원들의 복지 후생용으로 좋다.

평생 회원에 가입하면 골프장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회원들은 ‘금강산리조트’와 연계된 전국의 체인 콘도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주 ‘금강산리조트’의 경우 인근에 있는 골프장에서 회원을 포함해 4명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무료 숙박권과 무료 사우나권을 각각 15~20매씩 지급한다. ‘금강산리조트’ 관계자는 “고성과 제주 리조트 모두 최근 객실 리모델링을 마쳐 룸 컨디션이 탁월하게 개선됐다”면서 “회원권 분양과 함께 진행 중인 이벤트도 한시적이어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02)586-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