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베이 호텔 속초’에서 입회 시 골드 385만원, 로얄 781만원(부가세 포함)만 납부하면 평생동안 정회원가로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사진은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의 전경./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제공

강원도 속초시에 자리잡은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가 창립 4주년을 기념해 입회보증금과 연회비 전액을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입회할 때 골드 385만원, 로얄 781만원(부가세 포함)만 납입하면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를 평생동안 정회원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28에 위치한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는 총 34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방향에 따라 바다와 청초호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이용객은 요트 투어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의 회원이 되면 청초호를 비롯해 속초 8경인 등대전망대, 범바위, 청대산, 조도, 대포 외옹치, 설악 해맞이공원, 학무정 등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의 야외수영장은 지하 700m에서 끌어 올린 섭씨 23도의 해수를 사용한다. 객실 내에는 회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욕실 내에는 해양 심층수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반신욕탕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간단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주방과 인덕션이 있어 편리하다.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속초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한 후 젖은 옷을 세탁할 수 있도록 드럼 세탁기도 비치했다.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수영장./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제공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호텔 패밀리 로얄스위트 객실./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제공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호텔 디럭스트윈 객실./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제공

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다. 극성수기 주말 기준 일반 예약금이 30만원인 객실을 회원 가격인 3만3000원~6만6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수영장 및 부대시설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권은 상속, 증여 및 제 3자에게 양도가 가능하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성수기 무료숙박권(20만~30만원) 3매, 비수기 숙박권 4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 조식 30% 할인, 수영장 50% 할인, 요트 40% 할인 등 100만원 상당의 쿠폰북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회원 마감 시 혜택은 축소된다.

호텔 객실에 대한 등기권리증을 발급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 호텔의 숙박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자녀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양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회원이 되면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를 비롯한 ‘마리나베이 호텔 서울’, ‘마리나베이 호텔 목포’와 강원도 평창, 부산, 제주 등에 있는 제휴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는 전국에 있는 명문 골프장 부킹과 4명이 회원대우(주중/주말 50% 할인)로 라운드 할 수 있는 골프 멤버십도 특별 모집 중이다. 입회 금액은 2500만원부터 1억원으로 전액 보증금(반환형)이다. 문의 1533-6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