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ㆍ내외 골프, 트레킹, 오지, 이색여행 전문 여행사 아이엘투어(대표 김기만)가 ‘동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라오스에서 은퇴인을 위한 테라스형 골프 하우스 ‘아이엘 라오스 리조트’를 분양 중이다.
라오스는 사계절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국에서 4시간 반 안에 도착하는 데다 라오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등 다양한 항공사를 통해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라오스 국립공원의 울창한 숲 안에 자리잡은 ‘아이엘 라오스 리조트’는 독채형 5실, 테라스형 3개 동 등 총 90실을 1차로 분양 중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50m² 타입 풀옵션 테라스형 하우스의 분양가는 1억1800만원으로 책정됐다. 하나의 객실을 연중 200일 이하로 단독 사용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기간에는 회사에 위탁 운영할 수 있다. 관리비는 무료다.
‘아이엘 라오스 리조트’를 분양받는 고객에 한해 리조트 부지 바로 앞에 있는 ‘댄사반 CC(골프클럽)’를 회원(기명 1명, 무기명 1명)처럼 이용할 수 있다. 평생 회원자격이어서 그린피가 무료다. 댄사반 CC는 라오스 최초로 국제규격을 갖춘 골프장이다. 미국 프로 골퍼의 전설 잭 니클라우스의 손에서 탄생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해발 300m 이상의 고지대에 위치해 사계절 쾌적하고 시원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자연지형을 활용해 만든 코스는 골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이 전혀 없다. 카지노, 노래방, 스파 등 골프장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엘 라오스 리조트’는 현재 5개의 독채형 객실이 마무리 공사 중이며 테라스 하우스 32실은 인허가가 완료되어 최근 착공했다. 2차 공사 기념으로 선착순 10명에게 300만원 상당 2인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분양가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청금(500만원)은 하나은행 계좌(122-910045-55204 아이엘리조트)로 입금하면 된다.
아이엘투어는 라오스 외에도 태국 치앙마이와 필리핀 바기오에서도 리조트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2,3차 리조트가 문을 열면 1년에 30일 단위로 리조트끼리 상호 교환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도 구축할 예정이다.
문의 (02)543-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