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설립된 현해환경은 국내 배관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해환경은 하수구 막힘 및 냄새 제거, 배관 누수 문제 해결을 위해 로봇 내시경 등 첨단 장비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빗물 방수, 집수정(물 저장고) 청소와 준설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해환경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정확하고 신속한 현장 대응력이다. 하수구 막힘, 냄새 제거, 배관 누수, 빗물 방수, 집수정 준설 등 고객이 겪는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영과 지점으로 나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애프터서비스(AS) 전담팀을 구성해 1년간 무료 사후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현해환경 관계자는 “단순히 문제를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유지·보수 관리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전문적인 서비스 체계를 통해 재이용 고객과 입소문을 늘려가고 있다”며 “이러한 성과는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오랜 기술력, 정확한 원인 분석을 바탕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현해환경은 배달의민족 외식업광장, 알바몬, 바로고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배관 및 설비시설 무료 점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스타필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같은 대형 복합시설 및 사업시설의 배관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해환경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인프라 확대를 통해 국내 배관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