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장에서부터 시작된다. 하지만 불규칙한 생활이 이어지고 인스턴트 음식을 즐기는 현대인의 장 속 환경은 언제나 복잡하기만 하다. 현대인이라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유산균, 어떤 제품을 선택할까 고민이라면 소장과 대장을 동시에 관리하는 이로아의 ‘이로운 비피더스 유산균’〈사진〉이 제격이다.
이로운 비피더스 유산균은 인체유래 비피더스균 4종을 동시에 투입해 소비기한 내에 복용하면 총 100억 마리의 균을 섭취할 수 있다.
이중 핵심 균종 3종은 국내 최초 미국식품의약국(FDA) GRAS&NDI에 등재돼 있어 안전성도 확인됐다(원료의 기능성이 아닌 안전성에 대한 내용임).
초산과 젖산을 생성하는 비피더스균과 젖산을 생성하는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이 장내 환경을 정리한다.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어도 위산 등에 의해 소화 과정에서 사라질 수 있다. 이로운 비피더스 유산균은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만 녹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함이 보장된다.
여기에 유산균과 함께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해 유산균의 증식을 돕는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뼈 형성과 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를 돕는 비타민D도 함께 담았다.
이로운 비피더스 유산균 하루 한 캡슐이면, 장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 기능 그리고 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이로아는 25일 전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2박스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전화 문의 1644-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