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민(정성문 대표)은 2000년 창립한 아웃소싱 기업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며 성장했다. 현재 ▲화장품 ▲제약 ▲건강기능 식품 제조 및 생산 ▲상·저온 물류센터 운영(창고관리, 피킹, 3PL) ▲건물종합관리 ▲콜센터 운영 ▲호텔&리조트 ▲주총의결권 위임 컨설팅 ▲매장관리·판매 ▲인재파견 ▲채용대행 등 대표적인 토탈 아웃소싱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애드민의 핵심 경쟁력은 ‘전문성’과 ‘안전’이다. 고객사에는 직종별 특성과 시기별 이슈, 사용자의 성향을 파악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를 얻고, 근로자에게는 단계별 케어 시스템을 통해 근무 의욕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안전관리팀을 운영해 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으로 관리한다.
또한 애드민은 전국 15개 지사와 네트워크망을 통해 지역별 유기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다양한 전문인력도 양성하고 있다. 채용대행(RPO)전담팀이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인재를 신속채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노무·법률 등 전문기관과 협업하는 유연한 대응은 국내 최고 수준이다. 2025년에는 전문성과 안전의식 수준을 향상해 위상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정성문 애드민 대표는 “‘전문성’과 ‘안전의식’을 핵심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현장 경험을 통해 전문성을 키우고, 산업 안전문화 확산으로 재해 없는 일터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선도적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BPO산업 No.1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