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규·김지욱·양찬민 동탄·수원퍼스트안과 원장은 노안·백내장 수술, 스마일·라식·라섹 수술, 드림렌즈 분야에서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동탄·수원퍼스트안과 제공

동탄·수원퍼스트안과는 2016년 동탄에서 시작해 수원에 분원을 개원한 네트워크 안과병원이다. △노안·백내장 수술 △스마일·라식·라섹 수술 △드림렌즈 분야에서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분야별 협진 시스템으로 수준 높은 맞춤 진료를 실현하고 있다.

동탄·수원퍼스트안과는 강남권에 집중된 최고 사양의 ‘FEMTO Z8(스마일라식) 레이저’를 도입해 지역 주민들이 멀리 가지 않고도 정교한 프리미엄 시력교정술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최신 장비뿐 아니라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이 더해져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망막 질환 치료에 앞장서고 있다. 개인 의원에서 다루기 어려운 고난도 망막 질환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며, 망막 세부 전공 의료진이 상주하는 응급 수술실도 운영해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동규·김지욱·양찬민 원장은 “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시력 교정술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안전성도 높아졌지만, 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결국 수술을 집도하는 건 의료진”이라며 “임상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이 직접 수술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