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 시몬스는 일상에서 자연과 같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고자 심플하면서도 부담 없는 스타일의 프레임을 선보였다.
‘탠’은 자연스러운 우드 질감과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이다.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헤드보드가 없는 ‘기본형’ △편안하게 기대어 쓸 수 있는 ‘슬릭헤드형’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토리지헤드형’ 3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내추럴오크 색상은 침실에서도 자연과 함께하는 기분을 느끼게 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멋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다.
‘컨비’는 미니멀 라이프를 원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저상형 프레임이다. 동일 규격의 매트리스보다 여유 있는 크기로 제작돼 매트리스를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명·책·오브제 등을 올릴 수 있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사이즈는 슈퍼싱글(SS), 퀸(QE), 킹오브킹(KK) 등 3가지이다. 프레임과 매트리스 조합에 따라 △자녀 침대 △신혼부부 침대 △패밀리 침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내추럴오크(가공을 최소화한 자연 그대로의 참나무 색상이나 무늬)로 이질감 없이 다른 가구를 돋보이게 하면서 트렌디한 인테리어까지 연출할 수 있다.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시몬스 침대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 건강과 안전을 챙기고 있다.
소비자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라돈은 국내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받고 있다. 더 나아가 라돈과 유사한 발암 물질인 토론에 대해서도 안전제품 인증을 받는다.
시몬스는 ‘초격차 바나듐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침대를 합리적인 혜택에 구매할 수 있도록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룸퍼니처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도 제공한다. 시몬스 신제품 프레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imm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