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골프웨어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골퍼들이 생동감을 느끼며 경기에 몰두할 수 있도록 돕는다. /룰루레몬 제공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스코어를 넘어,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제안하는 골프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착용자가 생동감을 느끼며 경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드 위 움직임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췄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에 골퍼들의 니즈까지 반영한 기능성이 눈길에 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최소한의 솔기를 사용했고, 소재 또한 가볍다. 여기에 스트레치 패널을 적용해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구현했다. 항균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적용된 원단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누구나 자신감 있게 스윙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 갖춰

룰루레몬은 골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받아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골프웨어의 클래식한 감성은 살리면서, 필드에서의 다양한 활동과 클럽하우스 드레스코드를 고려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구현했다. 누구나 필드 위에서 자신감 있게 스윙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세심하게 조율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컬렉션의 중심에는 룰루레몬의 혁신적인 소재 기술이 있다. 대표 제품인 쇼제로(ShowZero™) 클래식 핏 폴로에는 룰루레몬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이 적용됐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신축성은 물론, 땀자국을 줄여주는 기술까지 더해졌다. 이번 시즌에는 트루 네이비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쇼제로 폴로의 개발 과정에는 PGA 투어 휴스턴 오픈 우승자인 룰루레몬 앰배서더 이민우 선수가 함께했다. 지난해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합류한 그는 제품 개발과 테스트 과정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룰루레몬은 목 부분까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모크넥 라이트웨이트 골프 셔츠, 통기성이 뛰어난 윈드프루프 골프 풀오버 재킷도 함께 출시했다. 강한 햇빛과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①로고 스포츠 폴로 숏슬리브를 착용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이민우 선수. ②모크넥 라이트웨이트 골프 셔츠를 착용한 룰루레몬 앰배서더 이민우 선수.

◇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 제안

또한 룰루레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이자 남성들의 데일리웨어로 인기가 높은 ABC 팬츠가 골프 전용으로 재탄생했다. ABC 슬림 핏 트라우저와 ABC 클래식 핏 쇼츠로 구성된 이 제품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티(Tee)를 보관할 수 있는 드롭인 포켓, 휴대폰과 스코어카드를 안전하게 담을 수 있는 백포켓도 마련돼 있다. 색상은 화이트·그레이·네이비·블랙 등으로 구성돼 활용도도 높다.

여성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에 초점을 맞췄다. 스위프틀리 오픈 니트 골프 폴로 셔츠는 오픈홀 니트 공법을 적용해 통기성이 탁월하고 땀을 흘려도 산뜻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몸에 달라붙지 않는 편안한 핏과 웨이스트밴드까지 오는 넉넉한 길이로 누구나 선호할 만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흡습력이 뛰어난 피케 숏슬리브 골프 폴로 드레스,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된 스트레치 트윌 프런트 플리트 골프 스커트, 스트레치 트윌 골프 팬츠 등도 함께 출시됐다. 이들 제품에도 티를 보관할 수 있는 드롭인 포켓과 백포켓이 적용돼 라운딩 전후 다양한 활동을 고려한 실용성이 돋보인다.

룰루레몬은 이번 컬렉션으로 골프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다.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중시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이번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www.lulule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루레몬은 요가·러닝·트레이닝 등 모든 운동에 적합한 테크니컬 애슬레틱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피드백을 위해 지역사회의 요가 수련자 및 운동선수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